심플한 야구게임 프리스타일 야구 1

2015. 11. 9. 23:33App or Game

반응형


프리스타일 야구는 길거리 야구입니다.~

단순하고 깔끔한 야구게임이며 타격감도 끝내줍니다. 길거리 농구나 축구가 아닌 길거리 1:1 야구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워너뱃으로만 알려져 있었는데 지금은 프리스타일야구, 프리스타일베이스볼, 워너벳, 모두 같은 것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프리스타일야구의 족보를 한번 조사해 볼까 했는데 후속작이 있네요... 그럴 시간에 후속작인 프리스타일 야구2를 알아보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프리스타일야구1 입니다. 출시한지 상당히 오래 되었구요 . (최근 업데이트는 2015년 2월 입니다. )





캐릭터 꾸미기

모든 캐릭터는 스타일리쉬하게 바꿀수 있습니다. 아이템이 능력치를 올려주기도 하고 개성에 맞춰서 꾸밀 수 있습니다. 물론 유료 결제를 이용해야 하는 부분도 있지만 결제 없이 오래 하다보면 충분히 가능하더라구요.  게임진행이 빠르기 때문에 노가다 느낌은 아닙니다. 



스킬트리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로 스킬을 올릴 수 있습니다. 스킬 기능이 과해지면 거부감이 들것 같은데 적당히 유지 하고 있습니다.



다국적 멀티 플레이

프리스타일야구1은 멀티플레이가 매력적입니다. 특히 다른 나라 사용자와 대결이 정말 스릴 있습니다. 욕부터 시작해서 욕으로 끝나는 예절 없는 채팅때문에 소통이 있어야 하는 게임은 거부감이 조금 있습니다. 그래서 게임을 하더라도 주로 파티플레이 보다는 솔플 위주 지인과 함께하거나 아니면 게임 기능에 채팅창 잠그는 기능이 없으면 시작도 하지 않았습니다.  프리스타일 야구는 이모티콘으로 간단한 다국적 상대와 커뮤니케이션? 이 가능합니다. 저는 이부분이 좋더라구요~ㅎㅎ



플레이 방식

공격과 수비 한번씩으로 진행되며 5점 콜드게임입니다. 다른 야구 게임들과 다르게 진행이 빠르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습니다. 타석에서 밀어내기로 득점을 하기 때문에 주루는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투수는 정확한 타이밍에 던저야 하는데 MISS가 나오면 중앙으로 공이 몰리고 대부분 홈런 입니다. 마운드에 올라가면 실점하지 않도록 집중하게 됩니다.




시원한 타격감

마운드나 타석에서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하며 특히 타격감이 매우 높습니다.  저 처럼 못하면 투수로도 상대편의 타격감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ㅡㅡ;





프리스타일야구1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오랜만에 접속하니 그때당시 생성했던 캐릭터를 못찾아서 다시 만들어서 할려니 많이 아쉽네요..  다른건 변함없이 재미있었습니다. 

역시 가볍게 즐기면서 스트레스 해소까지 되는 좋은 야구게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