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골프게임 론리원(Lonely One)

2015. 11. 10. 21:54App or Game

반응형



심플한 골프게임 론리원(Lonely One) 

얼마전에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은 론리원입니다. 게임순위 상위권에 있어서 아무 생각없이 받아 보았는데 보기보다 중독성있고 재미있는게임 이었습니다. 골프게임과 앵그리버드를 섞어놓은 듯한 느낌과 비슷한 게임방식이 특징이구요. 다운로드는 플레이스토어와 애플앱스토어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론리원 메인화면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시작)

플레이방식

앵그리버드나 포트리스와 비슷한 게임 방법입니다.  가이드 선을 따라 공이 이동하기 때문에 드래그해서 조준을 하고 손을 놓으면 됩니다.  아이패드와 스마트폰으로 해보았는데 확실히 화면이 넓은 걸로 해야 조준이 잘 됩니다



스테이지에 기회는 3번이고, 3번의 기회 안에 홀컵에 넣어야 합니다. 실패하면 다시 처음부터 해야 합니다.  한마디로 최대한 많이 홀컵에 공을 넣어야 하는 게임입니다. 홀인원을 하면 기회가 하나씩 늘어나지만 3개를 넘지 않습니다.  3번의 기회를 모두 놓쳤다고 해도 광고를 보면 한 번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마지막 실패한 지도에서 연습도 가능합니다.



조준취소방법
조준을 했을 때 각이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화면의 우측 또는 하단으로 끝까지 가야 취소됩니다.  똗른 방법으로 흔들면 된다고 하는데 손가락이 떨어지며 공이 날라갈까봐 안해봤습니다 ^^; 



첫번째 이미지를 보고 "오줌 싸는거 아니냐"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절대로 오줌아니고요.. 그러고 보니 조준시 골프채가 안보이네요.. 아무튼 조준이 끝나고 나면 우측사진과 같이 골프채가 나오니까 골프게임 맞습니다.




몇 번 해보면 같은 맵이 자주 나오는데 바람의 세기와 홀의 위치가 달라서 방심하면 안 됩니다. 



출시 당시 폭포맵에서 소리가 상당히 시끄러웠는데 업데이트 이후 소리 수정이 된 것 같습니다. 



다양한 캐릭터
여러 가지 테마와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해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레고 같은 캐릭터가 뭐라고…. , 자꾸 모으고 싶습니다.  



옵션
간단한 옵션입니다. 음악때문에 힐링게임이라고 할 정도로 듣기 좋습니다. 사운드는 홀인원과 실패시 귀여운 미니언 환호성을 들어야 재미있기 때문에 그냥 두고 플레이 하세요


3번의 기회를 모두 실패하면 마지막 실패 인증샷도 볼 수 있습니다. 



론리원 공략

field #98 공략입니다. 여기서 자꾸 실패해서 연습한번 해보았습니다. 벽을 맞춰야 한다고 해서 조준할때 벽쪽을 터치하는게 아니라  반대쪽 공간에서 끌어와야 힘있는 스윙을 할 수 있습니다.


론리원 플레이 동영상

동영상찍는다고 집중해서 했더니 최고 기록 41을 달성했습니다.  실력이 아닌 운이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에브리플레이(EveryPlay)로 양한 공략방법을 공유할수 있습니다. 

공략구경하러가기 : https://everyplay.com/lonely-one-hole-in-one-macaron 


론리원은 한마디로 출퇴근 및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시간 때우기 정말 좋은 게임입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이상으로 골프게임 론리원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