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공개 테스터서버 오픈

2015. 11. 13. 23:17App or Game

반응형


디아블로3 공개 테스터서버 오픈

2015 블리즈컨에서 디아블로3는 그동안 유저들의 의견이 포함된 2.4.0 패치 소식 공개하여 환호를 받고 있습니다. 기대하던 시즌5의 공개가 아니지만, 확장팩에 버금가는 2.4패치는 블리자드가 원하던 큰 변화와 알찬 패치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디아블로3 2.4 공개테스트 서버 패치노트 링크 (디아블로3 홈페이지)


이번 패치는 너무나 많은 양의 패치이기 때문에 디아블로3 홈페이지에서 패치 내용을 직접 보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2.4 패치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개테스트 서버(2015년 11월 12일)가 열렸습니다. 앞으로 적용될 신규지역 및 다양한 컨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기 때문에 접속해보았는데 혼잡해서 첫날은 접속이 안되서 포기하고. 오늘은 겨우 접속해서 잠깐 구경해보았는데요. 이참에 디아블로3 테스트서버 접속방법과 2.4 패치를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1. 디아블로3 테스트서버 접속방법

디아블로 III 게임 라이선스가 있는 유효한 (계정 일시 정지 또는 영구 정지 상태가 아닌) Battle.net 계정이 필요하며,  Battle.net 앱이 PC에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Battle.net 계정관리 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디아블로3 탭으로 이동하면 하단에 공개테스트 계정 생성이 클릭하면 됩니다. 이미 생성이 된 상태라면 이 과정은 건너 뛰셔도 됩니다. 



주메뉴에서 지역/계정 선택하면 '공개 테스트서버 영혼을 거두는자' 항목으로 설치 후 실행 하시면 됩니다.



2. 공개 테스트 서버로 캐릭터 복사하기

테스트 서버에서는 기존 서버의 캐릭터를 공개 테스트 서버로 복사할 수 있습니다. 단 한 번의 계정당 한 지역 서버의 캐릭터만 복사되기 때문에 다른지역서버의 캐릭터 복사 시 기존 공개 테스트 서버의 캐릭터는 사라집니다.  지역을 선택하고 '공개 테스트 서버 복사' 버튼을 누르면(로그인 1회 필요) 본 서버의 캐릭터가 그대로 테스트 서버로 복사됩니다.



2.4 패치 살펴보기
시간이 많지 않아서 일균만 돌아봤습니다.  확실히 퇴근 후 저녁에는 접속이 조금 힘듭니다.  ㅎㅎ 저를 포함한 아제들 열심히 하네요 ^^;  화이팅! 



죽음의 숨결 아이템의 텍스트가 청록색으로 변경 되었으며 인터페이스 UI가 간소화되어 보기 편해졌습니다.
(기술 버튼이 반짝이면 바로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편리한것 같습니다.)



액션전투 학살



개인적으로 이번 패치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보관함을 확인 했습니다. 



50만 골드로 구입 가능하고 추가 탭은 최대 10까지 늘릴 수 있다고 합니다 




마법사 세트아이템

델세르의 역작 6세트 효과 : 공격력 증가량이 750%에서 1500%로 증가했습니다.
불새의 장식 6세트 효과 : 불타는 적 한 마리당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정예 적이 불타는 동안은 공격력이 1500% 증가합니다.


우선 가장 보고 싶었던 세트던전을 구경하려면 세트아이템부터 모아야겠습니다. 카나이함으로 금방 모을 수 있으니 다행이네요. 마법사 유저로서 델세르세트와 불새세트가 상향되어 새로운 대세 트리가 기대됩니다.  디아블로3 2.4 패치가 궁굼하시다면 공개테스트 서버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